달 체험학습 가는 날
윙크북스
달 체험학습 가는 날
30%13,0009,100원에 구매 가능
윙크북스 무료체험 신청하면 30% 할인

저자소개

글·그림 : 존 헤어

존 헤어는 그림 작가와 그래픽 디자이너로 활동하고 있으며, 『바다 체험학습 가는 날』은 『달 체험학습 가는 날』에 이은 그의 두 번째 그림책입니다. 미국 미주리 주 글래드스톤에서 아내와 두 아이들과 함께 살고 있습니다.

책소개

달 착륙 50주년을 기념하는 상상력 넘치는 그림책!

1969년 7월, 미국 우주선 아폴로 11호가 달에 착륙했고, 닐 암스트롱이라는 사람이 지구인으로는 처음으로 달에 첫발을 내디뎠습니다. 인류가 지구가 아닌 다른 행성에서도 살 수 있다는 가능성의 문을 활짝 여는 역사적이고 감동적인 순간이었습니다.

그리고 2019년은 인간이 달에 첫발을 내디딘 지 꼭 50년이 되는 해입니다. 지난 50년 간 우주과학은 놀라운 발전을 거듭해 이제는 태양계 너머의 우주로 탐사선을 보내고, 일반 사람들도 우주여행을 꿈꾸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어린이 여러분! 여러분들도 달에 체험학습을 갈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그런 날이 곧 올 수 있을까요? 자, 오늘은 상상의 나래를 활짝 펴고 달로 체험학습을 떠나 보아요. 아마 우리 어린이들이 우주여행의 꿈을 키우면 상상이 현실이 되는 날도 그리 멀지 않을 거예요.

“앗, 큰일 났다! 선생님, 저 여기 있어요!”

세상에서 하나뿐인 달 체험학습 이야기를 만들어 보세요!

《달 체험학습 가는 날》은 글이 없는 그림책입니다. 주인공이 달에 홀로 남겨지면서 벌어지는 뜻밖의 사건들이 그림만으로도 흥미진진하게 펼쳐지며 보는 이의 마음을 사로잡습니다. 아이들은 자신만의 언어로 스스로 이야기를 지으며 더욱더 무한한 상상의 세계로 빠져들 거예요. ‘달 착륙 50주년’을 기념해 출간된 이 사랑스러운 그림책으로 세상에서 하나뿐인 나만의 특별하고 신비로운 우주여행 이야기를 만들어 보세요!

참고자료

우주선을 타고 달에 간다면!
누구나 상상하며 읽을 수 있어요~

1. 주요 온라인 서점 판매 TOP 100
2. 미국 학교 도서관 저널 올해의 책
3. 누리과정 연계 : 의사소통_책과 이야기 즐기기
4. 어린이 도서연구회 추천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