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 애들은 이상해
윙크북스
지구 애들은 이상해
30%13,0009,100원에 구매 가능
윙크북스 무료체험 신청하면 30% 할인

저자소개

글 : 크리스 카터

TV 프로듀서 겸 연출가이자 작가이다. 대성공을 거둔 TV 시리즈 의 데이나 스컬리와 폭스 멀더 캐릭터를 만들어 냈다.

그림 : 킴 스미스

<나홀로집에>와 의 그림책 삽화도 그녀의 작품이다. 캐나다의캘거리에 살고 있다.

책소개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끈 TV 드라마 시리즈, ‘X파일’이 어린이 독자들을 위한 동화로 재탄생했다. ‘진실은 저 너머에 있다!’가 ‘X파일’의 스토리를 이끌어 가는 주장이었다면, 이 책에서는 그 주장을 뒤집는 ‘아니면 혹시 우리 집 뒷마당에?’라는 엉뚱하고도 귀여운 발상에 의해 이야기가 진행된다.

드라마 ‘X파일’에서 미스터리한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FBI 요원 데이나 스컬리와 폭스 멀더 캐릭터를 만들어 낸 프로듀서 크리스 카터는 이번에도 사랑스러운 두 주인공 데이나와 폭스를 탄생시켰다. 외계인이 있다고 믿고, 주변의 모든 이상한 신호를 외계인의 소행이라고 생각하는 폭스와, 외계인 따위는 없으며, 모든 신호를 과학 지식과 상식을 바탕으로 증명할 수 있다고 믿는 데이나. 이 두 주인공이 아옹다옹하며 보이는 화학 작용은 이 책에서 빼놓을 수 없는 재미다. 폭스가 제시하는 외계인의 흔적과, 그것을 뒤집는 데이나의 과학적 수사를 따라 이야기를 읽어 나가다 보면, 마지막에 깜짝 놀랄 반전을 맞닥뜨리게 될 것이다. 외계인은 정말로 존재하는가, 그 진실은 저 너머에, 아니면 정말로 집 뒷마당에 있을지도 모를 일이다.

참고자료

상상도 못한 마지막 반전!
미지의 세계에 대한 상상력과 호기심을 갖게한 책

1. 초등교과 연계 : 국어2-1_11. 상상의 날개를 펴요
2. 누리과정 연계 : 의사소통_책과 이야기 즐기기